Tab Menu Position

가벼운 곤약팝콘 2종 - 상품후기
지금 핫앤스위트 먹고 있는데 한시간넘
슈스타
  • 2021.01.12 23:03
  • 121
  • 0
지금 핫앤스위트 먹고 있는데
한시간넘게 손이 가서 먹는데 안없어져서 뭐지? 했어요 95칼로리가 진짜 맞는지 궁금하네요 왜 아직도 많이 남았지??여? 아직도 남음!!! ㅠㅠ
양이나 맛이 안떨어지는데 그렇다면 왜때문에 기성 과자들은 그렇게 비싸고 칼로리도 높을까요 흠.. 화남 & 이 곤약팝콘 과자 칼로리가 실제인지 궁금합니다.
이전글

예상대로 양이 적긴하네요ㅠㅠ 그래도

2021.01.12 조회수 : 9
다음글

콘스프 넘 맛나요~~또 살게오!

2021.01.12 조회수 : 1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