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단독 배송)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 상품후기
하루 걸렸어요 오자마자 단팥빵 뜯어서 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한달만에 빵이라 눈물 났어... ...
슈스타
  • 2021.01.12 16:40
  • 263
  • 0

하루 걸렸어요 오자마자 단팥빵 뜯어서 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한달만에 빵이라 눈물 났어... 진짜 너무 행복하고요.. 다른건 아직 못먹었지만.. 식빵으로 저녁에 샌드위치 해먹을거에요. 진짜 빵순이인 제게 작은 단비같네요.. 가격도 사실 진짜 오지게 비싼것도 아니고.. 이정도면 진짜.. 그냥.. 좋네요..



이전글

여전한 맛 아침 대용으로 먹기 편

2021.01.12 조회수 : 11
다음글

맛있어요! 저는 통밀 그대로빵보다 스틱빵이 더 맛있더구요

2021.01.12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