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가벼운 곤약팝콘 2종 - 상품후기
맛있어용!! 약간 입천장이 찐득하게
슈스타
  • 2021.01.11 21:34
  • 29
  • 0
맛있어용!! 약간 입천장이 찐득하게 달라붙는 느낌이 있긴 한데 맛나게 죄책감 없이 잘 먹었습니당ㅎㅎ 바베큐맛이 제일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 것 같아서 바베큐를 8봉지 시키고 나머지 4봉지씩 시켰는뎅 저는 개인적으루 콘스프맛이 젤 맛있었어요!
이전글

진짜 이거 최고에요ㅠㅠㅠㅠㅠ 이거

2021.01.11 조회수 : 22
다음글

요즘 방학동안 집에 있으면서 즐겨먹는

2021.01.11 조회수 : 1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