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식단 조절 중에 요즘 식욕이 조금 올랏는지 배가 고프기보단 뭔가 심심해서 오독거리고 싶더라구요 보통 병아리콩 사서 조리하면 귀찮은데 조리된 ㅈㅔ품에 15g씩 개별포장되서 조아요! 오독오독 잘 먹을게요:) 15g이면 한봉지에 21칼로리 정도 되더라구요!
슈스타
  • 2021.01.11 14:35
  • 2
  • 0
식단 조절 중에 요즘 식욕이 조금 올랏는지 배가 고프기보단 뭔가 심심해서 오독거리고 싶더라구요 보통 병아리콩 사서 조리하면 귀찮은데 조리된 ㅈㅔ품에 15g씩 개별포장되서 조아요! 오독오독 잘 먹을게요:) 15g이면 한봉지에 21칼로리 정도 되더라구요!
이전글

맛은 고소하니 좋은데 너무 딱딱해요~

2021.01.11 조회수 : 20
다음글

입심심할때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살도 안찌고 샐러드에 넣어먹어도 넘 좋습니당

2021.01.11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