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가벼운 곤약팝콘 2종 - 상품후기
단백칩은 좀 딱딱해여 전갠적으로 갈릭
슈스타
  • 2021.01.10 23:33
  • 139
  • 0
단백칩은 좀 딱딱해여 전갠적으로 갈릭버터가 맛있었어여 곤약팝콘은 걍.. 진짜 시중에 파는 과자같아요 ㅋㅋ 전갠적으로 콘스프맛 존맛..단백칩 갈릭버터랑 곤약팝콘 콘스프맛은 또살꺼에요!! ㅠ.ㅜ 그렇다고 다른맛이 맛없다는건 아니구 걍 제취향입니다 ^.^
이전글

기대 이상으로 넘 맛있어요

2021.01.10 조회수 : 19
다음글

ㅜㅜ 아니자나요 팝콘 ㅜㅜ

2021.01.11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