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맛은 그닥없음. 이집트콩은 그냥 삶아
슈스타
  • 2021.01.06 20:25
  • 14
  • 0
맛은 그닥없음. 이집트콩은 그냥 삶아서 샐러드랑 먹는게 정석인듯.
볶은콩은 검은콩이 더 맛있어서...
이전글

맛있어요~고소하고 먹기편하게 소포장되

2021.01.06 조회수 : 25
다음글

고소하고 맛있어요 ㅇ

2021.01.07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