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견과류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망
슈스타
  • 2021.01.06 09:09
  • 184
  • 0
견과류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망설여지던 차에 다신샵에서 알게된 병아리콩^^ 검색해 보니까 칼로리가 낮더라구요^^ 막 씹고 싶을때 정말 좋아요^^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한 봉지가 15g이래요~이렇게 포장돼 있으니 먹기도 편하고 양 조절도 되고 좋아요^^
이전글

만족합니다.....

2021.01.05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고소하고 먹기편하게 소포장되

2021.01.06 조회수 : 2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