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닭가슴살을 냉장이아니, 상온에서
슈스타
  • 2021.01.05 18:51
  • 223
  • 0


닭가슴살을 냉장이아니,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아주좋네요.


이전글

무첨가인데 이렇게 맛있나요

2021.01.05 조회수 : 13
다음글

깔끔한 맛이에요^^

2021.01.05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