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단독 배송)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 상품후기
이건 좀 아닌 듯 싶어요. 솔직히 조
슈스타
  • 2021.01.05 16:15
  • 29
  • 2
이건 좀 아닌 듯 싶어요. 솔직히 조금 화났어요.
연말이라 택배가 늦어질 것 같아 12월 28일 오전 7시 반쯤에 나름 여유롭게 주문했어요. 그런데 1월 4일에 도착하더군요. 유통기한이 2일까진데 말이죠. 제가 유통기한 딱히 신경 쓰는 편이 아니긴 하지만, 이번에 배송이 많이 늦어져서 그런지 조금 속상한 맘은 있어요. 당일발송 상품이니까 생각해서 엄청 일찍 주문했는데 다음날 발송해주시고,, 발송을 당일에 해주셨으면 이렇게까지는 안 늦어졌을 텐데 하는 마음입니다. 그냥 다음 번에는 조금만 신경 써주시길 바랄게요.
이전글

배송전인데 믿고주문함

2021.01.05 조회수 : 12
다음글

견과류도 많고 맛나네요.

2021.01.05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