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실온보관이 된다고 해도 상하지 않을까
슈스타
  • 2021.01.04 20:32
  • 13
  • 0
실온보관이 된다고 해도 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이전글

먹기 편하구 담백하구 부드럽구 맛있어

2021.01.04 조회수 : 8
다음글

무첨가인데 이렇게 맛있나요

2021.01.05 조회수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