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처음 먹는거라 입문용 샀는데.. 하나
슈스타
  • 2021.01.04 12:22
  • 15
  • 0
처음 먹는거라 입문용 샀는데.. 하나도 안달아요..
너무 단맛에 길들여져 있었나봐요ㅠㅠ
꾸준히 먹고 입맛도 바꾸고 건강해질게요
이전글

먹을수록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2021.01.03 조회수 : 2
다음글

두유 그대로의맛~ 무설탕이라 달지않아

2021.01.04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