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퍽퍽햇지만 조리과정이 필요없고 바로
슈스타
  • 2021.01.03 14:53
  • 52
  • 0
퍽퍽햇지만 조리과정이 필요없고
바로 먹을수 있는게 참 편리했어요 회사에 들고 다니기도 편했고요
이전글

살온이라서 좋어요 맛도 생각보다 괜찮

2021.01.01 조회수 : 9
다음글

실온보관이라 편리하고 맛나요

2021.01.04 조회수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