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배불러는 초딩때 불량쉐이크 먹는 느낌
슈스타
  • 2021.01.02 15:18
  • 10
  • 0
배불러는 초딩때 불량쉐이크 먹는 느낌!!!!!
몸 컨디션이 안 좋았던지 목이 따끔하네요
두유습관은 아무맛도 안나는 건강한 맛 !!!!!!!
속이 편했어요
두유는 종종 시켜야겠너오
이전글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01 조회수 : 100
다음글

정말 먹을수록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2021.01.03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