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콩이다보니 딱딱하긴 합니다. 특별한
슈스타
  • 2021.01.02 01:00
  • 17
  • 0
콩이다보니 딱딱하긴 합니다. 특별한 맛이 나는 건 없고 그냥 콩이예요. 그래서 자주는 안 먹지만 통해본 없고 심심할때 한알씩 꺼내 먹는것도 괜찮아요
이전글

다이어트 과자로 제격이죠

2021.01.01 조회수 : 83
다음글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2021.01.02 조회수 : 4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