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음.. 두유가 목에서 안넘어가요ㅠㅠㅠ
슈스타
  • 2020.12.29 10:18
  • 20
  • 0
음.. 두유가 목에서 안넘어가요ㅠㅠㅠ.
넘.. 건강한맛이랄까..? ㅜ흰색으로 괜히산듯.ㅜ
콩 때문인가 ? ? 약간 텁텁하고 특유의향이 ...
두개째 먹고 방치중예요ㅠ ㅠ 도저히 ㅎㅎㅎ
첨으로 안맞는게 있네요 ~

저 처럼 두유 잘 못먹는분은 달달한거 섭취하세용..
이전글

다이어트할때 딱 좋은것 같아요.

2020.12.29 조회수 : 10
다음글

인문용먹다가 칼로리 더 낮은걸루 단백

2020.12.30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