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오늘은 소고기볼 - 상품후기
살짝 우습게 생각했는데....굉장히
슈스타
  • 2020.12.28 19:28
  • 6
  • 0
살짝 우습게 생각했는데....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아침식사로 에어플라이어에 구워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완전든든하고, 떡이랑 채소랑 꼬지해서 머스타드 뿌려먹으니 또한 맛나고 예쁘고 했네요

이렇게 쓸줄알았으면 사진도 찍어놓을껄,후회...
이전글

솔직하게 퍽퍽하고 맛이 없었어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는데 맛없다고 안 먹네요ㅠㅠ

2020.12.28 조회수 : 30
다음글

가성비 좋았어요!!!!!!

2020.12.28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