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이틀동안 1개씩 먹어봤는데 밑간이 살
슈스타
  • 2020.12.27 15:37
  • 226
  • 0
이틀동안 1개씩 먹어봤는데 밑간이 살짝 되어있어서 따로 소금간 안해도 될거 같고 냉동이 아니라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려서 먹기 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이전글

여러가지 구매한 제품중 제일 만족함 먹기편하고 보관도 편함

2020.12.26 조회수 : 7
다음글

실온보관이라 좋긴해요 닭가슴살도 익혀

2020.12.30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