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이거 마시면 우리가 그동안 마셔왔던
슈스타
  • 2020.12.25 11:57
  • 244
  • 0
이거 마시면 우리가 그동안 마셔왔던 두유들이 얼마나 달았는가를 여실히 느끼게 됩니다~
혹시몰라 입문용으로 샀는데도 하나도 안달아요 ㅠㅠ
그동안 단맛에 너무 익숙해져있었나봐요 ㅠㅠ
말그대로 건강한 맛이예요 ㅎㅎ
이제 안달고 건강한 맛에 적응하려구요 ㅋㅋ
이전글

매일두유 당첨가 없는거 먹다가 이게

2020.12.24 조회수 : 23
다음글

맹물맛임 아몬드브리즈랑 비슷한듯

2020.12.25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