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두번째 구입 냉동 보관 안해도 되고
슈스타
  • 2020.12.23 14:29
  • 10
  • 0
두번째 구입 냉동 보관 안해도 되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넘 편하고 맛은 그럭저럭
이전글

아직 안먹어봤는데 실온보관가능해서 조아요..

2020.12.22 조회수 : 6
다음글

실온보관으러 해서 먹을 수 있어 편하

2020.12.23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