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청춘푸드 카카오 콩콩볼 - 상품후기
처음먹을 때 리얼로 개밥이야? 이랬는
슈스타
  • 2020.12.16 09:45
  • 448
  • 0
처음먹을 때 리얼로 개밥이야? 이랬는데 지금 초코 과자 땡기기도 전에 얘가 땡겨요 너무 맛있구 담백하고 하나 다 먹기도 전에 배가 불러서 좋아요 ㅠㅠㅠ 스트레스받을 때 맨날 과자 많이 먹었는데 얘가 땡겨요 ㅠㅠ 너무 좋습니다
이전글

한약식감에 쌉쌀 막입이라 이것도맛있

2020.12.14 조회수 : 17
다음글

#청춘푸드 #카카오콩콩볼 은 여기가

2020.12.16 조회수 : 49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