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견과류가 통째로 오전바 - 상품후기
오전바랑 오후바 번갈아가면서 먹고있어
슈스타
  • 2020.12.12 03:12
  • 139
  • 0
오전바랑 오후바 번갈아가면서 먹고있어요~^^
오전바는 아몬드 같은 견과류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더 있어서 좋고 오후바는 살짝 출출할 때나 배가 조금 덜 찼을 때 먹으면 좋더라고요~~
다른 상품들이랑 같이 주문해서 포장 온 그대로 찍었습니다^^ 오른쪽 분홍색 박스가 오전바예요
이전글

맛있어요~~~~~~

2020.12.11 조회수 : 4
다음글

지난주인가 첫 주문때 먹어보고 맛있

2020.12.12 조회수 : 16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