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다이어트쉐이크 마이바디 프로틴 19종 - 상품후기
곡물 호두맛이 너무 맛있네요 텀블러
슈스타
  • 2020.11.26 22:30
  • 335
  • 0
곡물 호두맛이 너무 맛있네요
텀블러는 입구가 좀 작아서 스푼을 넣어 가루 안흘리게 털어 넣는게 좀 불편해요
쉐이크통이 아니라 그냥 텀블러인게 좀 아쉬워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이전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평이좋

2020.11.26 조회수 : 94
다음글

녹차맛, 쿠앤크 맛 맛있어요~~~~

2020.11.27 조회수 : 3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