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제가 도전하기에는 아직까지 무리
슈스타
  • 2020.11.20 21:46
  • 286
  • 0


제가 도전하기에는 아직까지 무리인듯합니다...ㅎㅎ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본 후 선뜻 손이 가질 않네요;;

그래도 살짝 데워서 우유랑 먹으니 아침으론 좋더라구요.

이전글

늘 주문해 먹어요. 일반 빵집에서는

2020.11.20 조회수 : 36
다음글

건강한 맛입니다 냉동실에 넣었다 하나

2020.11.20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