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 간식은 먹고싶고 살은 찌고
슈스타
  • 2020.11.20 10:55
  • 46
  • 0
맛있어요.
간식은 먹고싶고 살은 찌고해서 다이어트간식으로 사자 싶어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이제부터 이렇게 간식 먹어야겠어요
이전글

밀떡보단 맛없지만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2020.11.20 조회수 : 6
다음글

매콤하고 맛있어요 떡도 쫀득쫀득 식감

2020.11.20 조회수 : 2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