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배송 받고 제일 먼저 먹어봤네요. 현
슈스타
  • 2020.11.19 18:29
  • 14
  • 0
배송 받고 제일 먼저 먹어봤네요.
현미 함량이 많아서 곤약맛은 거의 못느꼈어요.
매콤하긴한데 고추장 맛보단 칠리?소스에 가까운 맛이군요. 떡볶이가 먹고플때 하나씩 꺼내 먹으며 아쉬움을 달래 보렵니다.
이전글

완전한 떡 식감은 아니지만 전에 곤약

2020.11.19 조회수 : 16
다음글

떡볶이 먹고싶어서 사쓴데 좋아요

2020.11.19 조회수 : 3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