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오늘은 소고기볼 - 상품후기
닭가슴살 질릴때 한봉씩 먹으려고 샀는
슈스타
  • 2020.11.12 23:16
  • 17
  • 0
닭가슴살 질릴때 한봉씩 먹으려고 샀는데 음... 맛이나 식감이 제 생각이랑 좀 달랐어요
고기를 갈았다가 뭉친거 같은데 뭔가 미트볼이나 함바그 보다는 푸석한 느낌?
이전글

맛있어요 애들이조아해요

2020.11.12 조회수 : 3
다음글

샐러드에 섞어 먹으니 좋아요

2020.11.13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