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작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 되어서 귀여
슈스타
  • 2020.11.07 22:54
  • 34
  • 0
작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 되어서 귀여워요.갖고 다니면 좋겠지만 요즘 같을때 마스크벗고 여유롭게 먹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콩은 그냥 집에서 먹으려고요.
적당히 딱딱하고 1포 먹으면 어느정도 든든합니다%
이전글

아이들이 바삭하니 맛있게 먹어요~

2020.11.07 조회수 : 8
다음글

담백하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어요

2020.11.08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