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어제 버섯칩부터 먹어봤는데
슈스타
  • 2020.11.06 13:27
  • 163
  • 0



어제 버섯칩부터 먹어봤는데 아예 쌩버섯 말린너낌 굿굿

단백칩처럼 딱딱한 느낌은 있지만 느므 맛있어여~

열량도 어느정도 있어서 먹고나면 포만감도 굿

이전글

오쿠라가 가득들어있어요

2020.11.06 조회수 : 61
다음글

바삭하구맛있어요 또구매할께요

2020.11.06 조회수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