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맛잇는데 샹각보다칼로리가높네용 ㅠㅠ
슈스타
  • 2020.11.05 18:05
  • 19
  • 0
맛잇는데 샹각보다칼로리가높네용 ㅠㅠ
그래도 맛잇어요 순삭 ㅠ 양파가젤맛잇는듯
이전글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가 되요

2020.11.05 조회수 : 38
다음글

야채 식감이 특이해서 괜찮긴한데 제조

2020.11.05 조회수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