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진짜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ㅜㅜ
슈스타
  • 2020.11.01 18:33
  • 224
  • 0
진짜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ㅜㅜ
단백칩 갈릭버터 때문에 폭식왔었는데,
얘는 비교도 안될만큼 맛있어요!
꽃게랑 와사비맛이랑 프레첼 딱딱하고 작은봉지 담긴거 머스타드맛이랑도 비슷해요.
장바구니에 30개 담아놨어요ㅋㅋ
이전글

와사비맛 강추예요~ !! 너무 늦게

2020.11.01 조회수 : 29
다음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20.11.01 조회수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