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엄청 맛있어요 양념치킨이랑 비슷한데
슈스타
  • 2020.10.14 12:39
  • 29
  • 0
엄청 맛있어요
양념치킨이랑 비슷한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어제 배송 받았는데 두 봉지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지금 10개 다시 사러왔어요
이전글

너무 맛잇어서 또 주문했어요

2020.10.14 조회수 : 12
다음글

아직 안먹어봤눈데 입ㅌㅓ질때 먹으려구

2020.10.14 조회수 :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