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웰] 스팀으로 쪄낸 한입 고구마 큐브 - 상품후기
밤고구마를 제일 좋아하는데 식감은 밤
슈스타
  • 2020.10.08 06:27
  • 16
  • 0
밤고구마를 제일 좋아하는데 식감은 밤고구마 맞아요 근데 맛은 진짜 그냥 무맛인 것 같아요..! 고구마 맛이 하나도 안 나요..
이전글

간편히먹을수 있어 좋아요 저랑우리 댕

2020.10.07 조회수 : 43
다음글

너무 맛있어요~~ 제가 다이어트하려구샀는데 남편하고 아이들이 더 잘먹네요~ 계속 먹어야겠어요~^^

2020.10.08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