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와.... 와사비버섯칩 이거 어디서
슈스타
  • 2020.09.30 15:20
  • 156
  • 0
와.... 와사비버섯칩 이거 어디서 먹어본 맛이다 했는데 꽃*랑 맛도 나고 진짜 맛있네요. 한봉지 까먹고 또 먹고 다시 구매했어요. 꾸준히 재며놔야겠어요. 제 입맛에는 야채칩보다 버섯칩이 더 맛나네요. 앞으로 제 다이어트 과자는 이거입니다! 진짜 맛있네요
이전글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8.16 조회수 : 11
다음글

와사비맛 아몬드사먹다가 이거 삿는데

2020.10.28 조회수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