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 상품후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냉동실에
슈스타
  • 2020.09.23 16:45
  • 21
  • 0

이거 진짜 맛있어요..

냉동실에 두었다가

해동기능으로 해동시키고 먹으면 진짜꿀맛..

겁나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글고 포만감있어요!!!!
ㅎㅎㅎ 다이어터들에게 부담없고, 요즘에는 다이어트 안하고있는데

먹어도 부담이 없어서 소화도 잘되는거같고 좋아요!!! ㅎㅎㅎ


이전글

처음 주문했는데요 평이 좋아서요 먹

2020.09.23 조회수 : 17
다음글

ㅋㅋ하 이제야 알다니 너무 맛있어요

2020.09.23 조회수 : 20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