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다 녹아서 왔어요..ㅠ 그래서 받자마
슈스타
  • 2020.09.23 12:45
  • 356
  • 0
다 녹아서 왔어요..ㅠ
그래서 받자마자 바로 냉동고에 넣어놨다가 이틀 뒤 보식으로 먹었는데 완전 해동된 상태에서 재냉동시키고 다시 자연해동시켜서 마시는거라 그런지 맛이..으음....
포만감은 없어요..ㅋㅋㅋ
이전글

매일 잘 마시고 있어요~~ 맛도 좋아

2020.09.23 조회수 : 28
다음글

야채스무디는 여기가 제일 무난한듯

2020.09.23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