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 상품후기
왜 사람들이 고구마맛을 극찬했는지 알
슈스타
  • 2020.09.23 08:50
  • 163
  • 0
왜 사람들이 고구마맛을 극찬했는지 알겠어요ㅠㅠㅠ진짜 달달하고 쫄깃하니 맛있네요ㅠㅠㅠ먹어보고싶어서 담아놨다가 주간핫딜 떠서 구매했는데 존맛이에요ㅠㅠㅠ얘는 세일하면 무조건 재구매해야겠어요! 그리고 저는 치즈덕후라 치즈맛도 구매했는데 제가 생각한 치즈맛이랑은 좀 달랐어요 ㅎㅎ부드럽고 촉촉한 크림치즈가 아니라 약간 딱딱한 체다치즈에요! ㅋㅋ아마 재구매는 고구마만 할 것 같은데 체다치즈 특유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여튼 고구마 최고에요 ㅠ
이전글

예전에 먹어봐서 또 시켰어요. 맛있어

2020.09.23 조회수 : 9
다음글

리뷰대로 달큰하니 고소하네요 아침에

2020.09.23 조회수 : 2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