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제로 닭가슴살 볶음고추장 - 상품후기
후기가 너무 좋아서 3개 쟁여봤어요!
슈스타
  • 2020.09.22 18:59
  • 175
  • 0
후기가 너무 좋아서 3개 쟁여봤어요! 진짜 후기대로 일반 고추장과 다를 거 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 산 거 후회 없어요,, 오늘 배송오자마자 곤약현미밥으로 참치비빔밥 해묵었는데 최고입니다?? 모두들 얼른 구매하세요 재구매의사 200% 입니다
이전글

배송빨라요~맛있게 잘먹을게요♡

2020.09.22 조회수 : 15
다음글

고추장 살찔까봐 비빔밥도 못해먹고 있

2020.09.22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