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이 초록이 음...상추맛나고 너무 맛
슈스타
  • 2020.09.22 15:12
  • 47
  • 0
이 초록이 음...상추맛나고 너무 맛없어서 코막고 먹었어요 ㅋㅋㅋㅋ정말 건강해지는 맛!
디톡스하려고 아침마다 열심히 먹습니다
이전글

아보카도랑 양배추맛은 그저그란데 당근은 맛있어여! 몸이 좋아질것 같은느낌

2020.09.22 조회수 : 9
다음글

좀 묽네요 물을 많이 탔나요?

2020.09.22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