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 상품후기
어디든 별점 5점 잘 안 하는데..
슈스타
  • 2020.09.21 17:30
  • 14
  • 0

어디든 별점 5점 잘 안 하는데....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어요 그냥 꺼내놓으면 해동도 잘 되고 부드러운데 쫀득쫀득하고 손이나 포장지에 너무 묻어나지도 않고, 안에 고구마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주문 예정입니당^ㅇ^

이전글

말랑말랑 쫀득쫀득 맛나요

2020.09.21 조회수 : 22
다음글

이거 아직 안먹어보신분 계실까요? 진

2020.09.21 조회수 : 20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