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비빔면 좋아해요~ 별 다른거 못느끼고
슈스타
  • 2020.09.18 18:08
  • 17
  • 0
비빔면 좋아해요~ 별 다른거 못느끼고 잘 먹었어요. 부족할듯(?)해서 양심상 닭가슴살 소시지 넣고 쒜킷해서 먹었더니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파 !!

추천
이전글

짜장소스 맛잇어요 근데 곤약면 처음먹

2020.09.18 조회수 : 12
다음글

대박입니다 최고에요 ㅎㅎㅎ 칼로리를

2020.09.18 조회수 : 3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