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먹기 간편하고 맛도 저는 나쁘지않아서
슈스타
  • 2020.09.18 17:08
  • 298
  • 0
먹기 간편하고 맛도 저는 나쁘지않아서
재구매해요~굉장한 저칼로리에 양도 생각보다 많은편이라 요거하나에 닭가슴살 조금만 추가해도 든든한 식사가 되는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이전글

곤약면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먹어야겠어

2020.09.18 조회수 : 36
다음글

ㅜㅜ 별로였어요... 이거능 안사먹을

2020.09.18 조회수 : 3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