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곤약면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식
슈스타
  • 2020.09.18 09:41
  • 29
  • 0
곤약면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식감이 일반 면이랑 확실히 달라서 처음에는 좀 당황했는데 먹다보니 괜찮았어요 점점 포만감이 오는것도 좋구요ㅎㅎ이번 것 다 보리우동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다 먹으면 또 시키려구요ㅎㅎ그리고 배송도 빨라서 너무 좋아요!
이전글

녹차는 진짜 칼로리도 낮고 최고예요

2020.09.18 조회수 : 14
다음글

저 곤약 좋아하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2020.09.18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