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진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듯ㅋㅋ 딱딱한 고구마칩 다욧트중, 입이 심심해서샀는데 괜찮아요 좀 비싼듯 ㅡㅡ 담엔 집에서 에어프라이에 해볼까해요 ㅎㅎ
슈스타
  • 2020.09.11 18:26
  • 3
  • 0
진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듯ㅋㅋ 딱딱한 고구마칩
다욧트중, 입이 심심해서샀는데 괜찮아요
좀 비싼듯 ㅡㅡ 담엔 집에서 에어프라이에 해볼까해요 ㅎㅎ
이전글

안달고 바삭해서 맛잇어요

2020.09.11 조회수 : 49
다음글

맛있어요. 간식으로 최고

2020.09.12 조회수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