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기름
슈스타
  • 2020.09.11 10:28
  • 19
  • 0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기름기없이 바삭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재구매하려구요.
이전글

달지않고 담백해서 맘에 들어요~

2020.09.10 조회수 : 15
다음글

안달고 바삭해서 맛잇어요

2020.09.11 조회수 :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