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칼로리 낮아서 포만감도 맛도 없을 줄
슈스타
  • 2020.08.31 18:58
  • 33
  • 0
칼로리 낮아서 포만감도 맛도 없을 줄 알았는데 맛은 베지밀에서 단맛만 빠진 맛이고 배도 불러요 맛있네요
이전글

항상 시켜먹는 두유입니다. 달지 않아

2020.08.31 조회수 : 21
다음글

입문이라서 은은하게 단맛이 있어서 먹

2020.08.31 조회수 :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