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단맛이많이나고 조은데 가루가 나중에 아래에 모여있어서 건더기처럼 삼켜야하거나 휘휘저어서 먹어야해요
슈스타
  • 2020.08.30 09:30
  • 15
  • 0
단맛이많이나고 조은데
가루가 나중에 아래에 모여있어서
건더기처럼 삼켜야하거나 휘휘저어서 먹어야해요
이전글

10개였군요;; 20개로 착각한;; 다 녹진 않는 것 같고 가라앉을때마다 섞어가며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2020.08.29 조회수 : 683
다음글

붓기에 짱입니다ㅋㅋ!

2020.09.01 조회수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