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칼로리가 일반 무첨가두유보다 훨씬 낮
슈스타
  • 2020.08.26 01:08
  • 176
  • 0
칼로리가 일반 무첨가두유보다 훨씬 낮은데도 맛이나 농도는 비슷해서 놀랐어요. 자주 사먹을 듯 합니다.
이전글

고소하고 먹기 편하네요 아몬드브리즈를 주로 마셨는데, 이제 번갈아가며 마시려구요~ 안달아서 좋아요

2020.08.25 조회수 : 15
다음글

거부감 없고 달지 않고 괜찮아요~

2020.08.27 조회수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