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우유를 못마시는 사람이라 아몬드우유를
슈스타
  • 2020.08.19 22:41
  • 271
  • 0
우유를 못마시는 사람이라 아몬드우유를 자주 마셨는데
무가당에 칼로리도 낮고 좋아하는 흰콩 두유라길래
주문해봤어요
한팩 용량도 좋고 그냥 개봉해서 마셔도 편하네요
진짜 고소하고 그냥 묽은 두유가 아니고
미숫가루처럼 가루?? 같은게 있어서 더 맛있어요~
무가당 두유가 맛없다는 편견을 깨버린 두유네요~
다신에서 산 쑥워터 타서 마셔보니 풍미가 최곱니다~
다 마시고 또 주문해 마실께요~~
이전글

처음시켜봤는데 처음에는 조금 밍밍했지

2020.08.19 조회수 : 31
다음글

이거 좋아요 다이어트에 흰강낭콩이

2020.08.21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