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물을 너무 안마셔서 샀는데 먹을만해요
슈스타
  • 2020.08.12 15:31
  • 552
  • 0
물을 너무 안마셔서 샀는데 먹을만해요
생수를 못마셔서 타니까 훨씬 잘 먹게되네요
단맛은 없고 완전 그냥 단호박 맛이예요
500미리 텀블러에 한포 탔는데 3+1주문했는데 금방 다 먹겠네요
이전글

맛과 영양 너무나 만족 스럽습니다.

2020.08.11 조회수 : 6
다음글

부디 먹고 부종이 빠지면 좋을 거 같

2020.08.12 조회수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