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포켓샐러드] 4주 정기배송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불고기 정말 별로였음 안 달고 마른
슈스타
  • 2020.08.10 14:54
  • 1,136
  • 0
불고기 정말 별로였음 안 달고 마른 불고기... 치즈랑 꽃맛살 샐러드는 엄청 맛있었음 원래 프레ㅅㅋ드 샐러드 정기배송 해서 먹었었는데 여기로 갈아탈거임
샐러드가 더 저렴하기도 하고 드레싱이 프ㄹㅅ코드보다 훨 맛있음
이전글

품질 및 배송이 좋았어용

2020.07.24 조회수 : 73
다음글

편하게 한끼식사해서 좋아요

2020.08.29 조회수 : 52